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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포토뉴스] 2019 대한민국 마케팅 페어, 유통사·중소기업 간 ‘상생의 장’

상생협력관, 디지털가전관, 생활용품관 등 총 9개 전시관으로 구성

[포토뉴스] 2019 대한민국 마케팅 페어, 유통사·중소기업 간 ‘상생의 장’ - 다아라매거진 업계동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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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소기업의 판로개척과 중소기업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일산 킨텍스(KINTEX)에서는 ‘2019 대한민국 마케팅 페어’가 13일 열렸다.

중소기업벤처부(이하 중기부)가 주최하고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하는 이번 전시회는 중소기업 명품관, 상생협력관, 디지털가전관, 생활용품관, 뷰티관 등 총 9개 전시관으로 구성돼 3일간 진행되며, 총 217개 기업이 참가했다.

중기부 관계자는 “중소기업의 우수 제품을 TV홈쇼핑 등 다양한 유통망과 이어주기 위해 이번 전시회를 준비하게 됐다”며 “유통사와 중소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”이라고 말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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